본문 바로가기
취미 여행 이야기

오산시 세마 - 죽미체육공원 꼼꼼리뷰

by 프리덤디 2018. 3. 2.
반응형

죽미체육공원 방문기


오산시 세마역 바로 앞에있는 세마를 대표하는 죽미체육공원에 다녀왔어요. 아직 블로그에 자세히 포스팅된게 없어 궁금했던터라 이곳저곳 직접가서 사진을 많이 찍어왔답니다.


죽미체육공원은 대로변에서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노출형이예요. 거의 3면이 도로라고보면돼요. 어찌보면 시각적으로 느껴지는 매연때문에 숨쉬기 혐오스러울수 있지만ㅠㅠ위험한가싶어도 대신 규모가 은근 꽤 길고 넓어요.



이렇게 위에 고가로?가 위로 다니고 아래는 체육시설이 있기도해요. 근데 이건그렇다치고 제일 사실 실망스러웠던 두번째 큰 단점은

체육공원인데 다른직역같이 걷기뛰기 원형트랙이 없다는것.

요즘 중간원형으로라도 한바퀴뛰고 한바퀴 걷고 이렇게 트랙이 있으면 좋을텐데.. 이런게 하나도없네요..

대신 장점이 바로 사진에 보이는 이부분이 여름에 물놀이를 할수있는 등 어린이 놀이터인데 알록달록 참 예쁘고 깨끗하게 유지되고있어요. 이게우리나라 공원 10대상 중에 든거라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런 말캉말캉한 바닥에 물을받는건 납위험등에 노출될것같아ㅠㅠ예민맘들은.. 꺼려할수도있을것같긴했어요.

그래서 진짜 주관적으로 이부분도 그닥 안와닿았고..

대신 아이들 놀이터가 진짜튼튼하고 안전 깔끔!대박이었다는거! 왠만한 시설좋은 키즈카페 부럽지않았어요.

이렇게놀고 아이들과 공놀이하며뛰어놀수있는 넓은면적의 공원도 있고요.

대부분 이런식의 느낌의 공원이고
트랙이 없는게 큰단점인 죽미공원..

겉에서 보기보다 실제 커보이는게 엄청 긴 직사각형태로 되어있고 시설이 이곳저곳 있어서 안내판과 지도가 낯선분들은 처음에 찾기 힘들것같아요.(실내체육관만 걷다가포기)

이상하지!? 이거 봐도 어려움요... ㅜㅜ

테니스장장과 몇몇코트를 제외하고 다른코트 사용가능한데요.

미니축구장

배드민턴장인데.. 그물망이 없어요

바로옆에 농구장!!ㅎ

그리고 이렇게 산책로에 운동시설이 있어요.


요점줄여보면,
죽미 체육공원은 코트위주고~~
줄넘기나 걷기,뛰기운동을 위한 전용 말캉말캉한 바닥이 별로 없어 참 아쉬웠던 죽미체육공원요~~

대신 산책하기나 아이놀이터 그리고 공놀이 하시기엔 적합합니다.

반응형